여행 > 사천해변(사천해수욕장)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여행 > 사천해변(사천해수욕장)

무장애여행

사천해변(사천해수욕장)

본문


사천 해변은 경포대 해변과 연곡 해변 사이에 있는 길이 300m, 18,000㎡의 매우 조용하고 깨끗함을 자랑하는 해변이다. 1975년 7월 1일 개장하였으며, 경포도립공원과 인접해 있어 매년 많은 피서객이 찾고 있다. 해송숲이 넓게 우거져 있고 깨끗한 백사장과 얕은 수심으로 조용하게 피서를 즐기기 좋은 곳이다. 소나무 숲에서 풍겨 나오는 향긋한 냄새와 시원한 그늘은 깊은 추억을 만들기에 더욱 좋다 안목해변 근처에 위치한 해변으로 여기는 사람들이 많이 몰리지 않아서 한적하고 조용한 바닷가로 이곳의 바다 색깔은 보석 에메랄드 빛을 띠고 있어 마치 외국의 어느 해안가에 와 있는 듯한 인상을 준다. 경포대가 젊은 연인들이 찾는 곳이라면 근처의 사천해수욕장은 물이 맑고 파도가 잔잔해서 스쿠버다이버, 낚시꾼, 가족단위 관광객이 찾는 곳이다. 계절별로 바다가 다른 색으로 옷을 바꿔 입기 때문에 사계절이 바뀔 때 마다 계절을 만끽하러 오는 사람들이 많다. 또한 오토캠핑을 하기에 좋은 환경을 가지고 있어 사천해변은 오토캠핑 매니아들에게 천국처럼 여겨지는 곳이다. 오토 캠핑장은 향긋한 소나무 내음을 실컷 맡을 수 있는 안락한 캠핑장이다.
주소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사천면 사천진리 산 282-1
(우:25440)
연락처033-640-4414
홈페이지https://www.gn.go.kr/tour/index.dohttp://sacheonbeach.co.kr
기본정보
문의 및 안내033-640-4414
이용시간상시 이용
주차시설있음
유모차 대여 여부없음
애완동물 동반 가능 여부가능
신용카드 가능 여부없음
무장애 편의시설
주차여부장애인 전용 주차구역 있음(다이브리조트 근처 2대)_무장애 편의시설
접근로해변가까지 접근 가능한 경사로구간 있음(흙 재질)
화장실장애인 전용 화장실 있음(해변가 공중화장실)
이용가능시설
야영장, 파라솔, 튜브, 샤워장
화장실
있음
관련 이미지 정보

사천해수욕장

사천해수욕장

사천해수욕장

사천해변_2

사천해변_3

사천해변_5

사천해변_7

사천해변_9

사천해변_10

사천해수욕장
위치 정보 지도, 찾아가는길
이 지역의 현재 날씨 정보
기온9.6 ℃
습도48 %
풍향222 deg
풍속3.1 m/s
컨텐츠 저작권
공공데이터포털의 오픈API 를 통해 구현되었으며, 컨텐츠의 저작권은 공공데이터포털에 있습니다.

사이트 정보

Copyright © Barag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