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한옥마을부터 천혜비경의 섬까지 충남 1박2일 추천코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여행 > 한옥마을부터 천혜비경의 섬까지 충남 1박2일 추천코스

여행정보

한옥마을부터 천혜비경의 섬까지 충남 1박2일 추천코스

본문


청정 자연의 섬 죽도에서 출발하는 충남 여행코스! 아름다운 자연 속 아그로랜드 태신목장을 지나 역사가 숨쉬는 공주 공산성을 방문한다. 명성불고기, 공주한옥마을, 제민천을 지나 고가네칼국수, 연미산 자연미술공원으로 이어지는 여행길에 자연 속에서 힐링도 하고 역사문화도 체험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기본정보
여행 일정1박2일
여행 테마----지자체-----
코스 총거리134km
총 소요시간약 2시간 34분
코스명 : 죽도(홍성)
코스개요홍성군 유일의 유인도로 주위에 대나무가 많이 있어 죽도라 불리운다. 죽도는 천수만 내에 위치하고 있는 작고 아름다운 섬으로 낭만과 자연이 그대로 보존된 천혜의 섬이다. 우럭, 대하, 바지락 등 풍부하고 싱싱한 해산물을 사계절 맛볼 수 있으며, 해돋이와 해넘이를 동시에 감상할 수 있고, 섬에서의 갯벌 체험은 소중한 추억을 제공한다.
코스명 :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코스개요푸른 초원에서 느낄 수 있는 목가적인 풍경과 소와 함께하는 체험의 장을 제공한다. 체험실에서 소젖을 직접 짜 볼 수 있고, 푸른 초원에 나가 직접 소에게 풀과 사료를 먹이고, 우유를 이용하여 아이스크림, 팥빙수 등을 만들어 보는 등 다양한 낙농 체험을 할 수 있다.
코스명 : 공주 공산성
코스개요백제시대 축성된 산성으로 백제 때에는 웅진성으로 불렸다가 고려시대 이후 공산성으로 불리게 되었다. 475년 한산성에서 웅진으로 천도하였다가, 538년에 부여로 천도할 때까지 5대 64년간의 도읍지인 공주를 수호하기 위해 축조한 것으로, 당시 중심 산성이었다.
코스명 : 명성불고기
코스개요명성불고기는 TV 프로그램 '백종원의 3대 천왕'에 소개된 40년 전통 불고기집이다. 불고기 외에도 육회, 등심, 오징어 불고기 등을 맛볼 수 있다. 모든 음식을 포장이 가능하다.
코스명 : 공주한옥마을
코스개요‘지붕 없는 박물관’이라 불릴 만큼 다양한 유적지를 지닌 공주한옥마을이 있다. 이곳은 전통 양식과 현대의 시스템을 결합한 신식 한옥이 모인 마을로, 한옥 특유의 쉼을 즐길 수 있는 구들방과 정자, 그리고 백제 역사를 배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코스명 : 제민천
코스개요제민천은 공주시 금학동에서 발원하여 금성동에서 금강으로 유입되고 도심지역을 가로지르는 하천이다. 현재는 생태하천 조성사업으로 산책로 및 실사타일 등 친환경적인 살아있는 생태하천으로 보호(복원)시키고 수변녹지 및 휴식공간을 확보하여 공주 시민들과 여행객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곳으로 인기가 많은 곳이다.
코스명 : 고가네칼국수
코스개요고가네칼국수는 평양식 만두전골, 우리밀 국수전골, 해물파전, 보쌈수육을 판매하고 있다. 주재료는 모두 국내산으로 사용하고 있다. 생면인 국수전골을 다 먹은 후 죽을 볶아먹을 수 있다. 야채칼국수라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가족단위로 외식하기 좋다.
코스명 : 연미산 자연미술공원
코스개요연미산자연미술공원은 ‘자연미술’로 특성화된 국내 유일의 친환경 생태미술공원이다. (사)한국자연미술가협회-야투가 주관하는 금강자연미술비엔날레와 야투자연미술국제레지던스프로그램 등을 통해 조성되며 국내외 작가들의 야외 설치작품 100여점을 만나볼 수 있다. 설치 작품들은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지속적으로 교체되어 매번 새로운 감동을 준다.
컨텐츠 저작권
공공데이터포털의 오픈API 를 통해 구현되었으며, 컨텐츠의 저작권은 공공데이터포털에 있습니다.

사이트 정보

Copyright © Barag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