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 에이리언 2020 , Pitch Black , 2000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ovie > 에이리언 2020 , Pitch Black , 2000

영화정보

에이리언 2020 , Pitch Black , 2000

본문

Base Info
title에이리언 2020
original titlePitch Black
release date2000-02-18
runtime108
vote average (vote count)6.836 (4223)
popularity22.988
genre스릴러, SF, 액션
statusReleased
spoken languagesالعربية (ar), English (en)
original languageen
production countriesUnited States of America (US)
production companiesInterscope Communications
Summary
미지의 행성에 불시착. 낮에는 사막보다 뜨거운 이 혹성의 지열을 견뎌야 한다. 밤이 되면 어둠 속에서 튀어나오는 에일리언의 습격으로부터 살아남아야 한다. 적을 알고 나를 알아야 싸움에서 이길 수 있을텐데, 지구로부터 온 비행선의 생존을 짊어진 프라이(라다 미첼)는 적도 자신도 알지 못하는 진퇴양난에 빠져 있다. 생명체가 살지 못할 것 같은 이 혹성엔 야행성의 식인괴물이 괴성을 지르며 입맛을 다시고 있고, 호송 중이던 살인범 리딕(빈 디셀)은 인공 안구를 굴리며 비행선의 생존자들을 위협한다. 그러나 공룡과 새를 합쳐 놓은 것 같은 이 흉측한 에일리언을 막아내기 위해선 인간을 죽인 인간과 힘을 모을 수 밖에...
Images
컨텐츠 저작권
The Movie Database OpenAPI,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오픈API, 영상물등급위원회 오픈API 서비스를 통해서 구현되었습니다.

사이트 정보

Copyright © Barag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