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인터넷] U+기가와이파이메쉬 공유기를 메쉬모드로 연결하고 싶어요 > LG Uplu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G Uplus

[U+인터넷] U+기가와이파이메쉬 공유기를 메쉬모드로 연결하고 싶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5회 작성일 22-12-05 16:14

본문




넓은 공간에서도 와이파이신호를 확장시켜 끊김없이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는 U+기가와이파이 메쉬모드 연결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천천히 순서대로 따라해 주세요.

■ U+기가와이파이메쉬 공유기 메쉬 모드로 연결하기
 
01. 기가와이파이 메쉬 공유기 설치하기
① 메인 와이파이 공유기를 확인해 주세요. 유플러스에서 제공한 와이파이 공유기만 메쉬 모드 연결이 가능합니다.
② 기가와이파이메쉬 공유기 전원선을 연결한 후, 기기 앞면 전원 램프가 흰색으로 깜빡이다가 완전히 켜질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02. 메쉬 모드 설정하기
① 기가와이파이메쉬 공유기 뒷면의 [무선연결] 버튼을 5초 이상 눌러 주세요. 전원 램프가 초록색으로 깜빡입니다.
② 메인 와이파이 공유기 디자인이
 i) 안테나가 없는 원통형 모델이라면, [무선연결] 버튼을 1초 동안 눌러 주세요. 전원 램프가 흰색으로 깜빡입니다.
 ii) 안테나가 있는 모델이라면, [와이파이 자동연결] 버튼을 눌러 주세요. 버튼 위 램프가 초록색으로 깜빡입니다.
③ 기가와이파이메쉬 공유기 전원 램프가 초록색으로 깜빡이다가 초록불이 완전히 켜질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최대 2분 가량 걸릴 수 있습니다.
※ 빨간불이 계속 켜져 있다면 초기화 후 다시 설정해야 합니다.

03. 메쉬 모드 이용하기
① 기가와이파이메쉬 공유기 위치를 옮기고 전원선을 연결하세요.
② 전원 램프가 흰색으로 깜빡이다가 초록색으로 깜빡입니다. 초록불이 완전히 켜질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최대 2분 가량 걸릴 수 있습니다.
※ 빨간색 불빛이 깜빡인다면 기가와이파이메쉬 공유기 위치를 옮겨주세요.
※ 휴대폰이나 노트북에서 와이파이를 이용할 때에는 기가와이파이메쉬 공유기 이름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메인 와이파이 공유기 이름을 선택하세요.

04. 기가와이파이메쉬 연결 문제 해결하기
① 기가와이파이메쉬 전원 램프 빨간불이 깜빡일 경우, 메인 와이파이 공유기와 연결이 약한 상태입니다. 기가와이파이메쉬 공유기를 메인 공유기와 가까운 곳에 설치해 주세요.
② 기가와이파이메쉬 전원 램프 빨간불이 계속 켜져있을 경우, 메쉬 모드 연결이 끊어진 상태이니 02. 메쉬 모드 설정하기 방법을 보고 따라해 주세요.
③ 메인 와이파이 공유기 전원이 꺼져있거나 인터넷 연결이 끊어진 것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④ 메인 와이파이 공유기 이름이나 비밀번호를 변경한 경우, 기가와이파이메쉬 공유기 초기화 후 02. 메쉬 모드 설정하기 방법을 보고 따라해 주세요.

00:00 영상 시작
00:54 기가와이파이메쉬 공유기 설치하기
01:42 메쉬 모드 설정하기
04:05 메쉬 모드 이용하기
05:35 기가와이파이메쉬 연결 문제 해결하기

#기가와이파이메쉬 #메쉬모드 #와이파이설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08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사이트 정보

Copyright © Barag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