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v] U+tv 프리3 LE 기본 설정 방법이 궁금해요 > LG Uplu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G Uplus

[U+tv] U+tv 프리3 LE 기본 설정 방법이 궁금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44회 작성일 22-11-24 17:19

본문




더 커진 화면으로 어디서나 편하게 시청할 수 있는 U+tv 프리3 LE 기본 설정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 설정 준비하기
1. 배터리가 30% 이상 되도록 충전해 주세요.
2. U+ 전용 와이파이 공유기 모델명 끝자리의 숫자가 7100 이상인지 확인해 주세요. 모델명은 공유기 아랫면에 있습니다.
3. 와이파이 이름과 비밀번호를 메모하세요.
4. 와이파이 공유기 뒷면에 꽂힌 전원 선을 뺐다가 30초 후 다시 꽂아주세요.

■ 기본 설정하기
1. U+tv 프리3 LE 전원을 켜주세요.
2. [한국어] → [시작]을 누르고, 설정에 필요한 내용을 확인한 후 [다음]을 눌러 주세요.
3. 와이파이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연결을 누른 후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4. [복사 안 함] → 기기 사용자 선택 → 구글 계정 로그인 → 약관 확인 후 [동의]를 눌러 주세요.
5. [더 보기] → [동의] → [나중에]를 누르고, 타인의 사용을 막고 싶다면 보호 방법을 선택해 주세요.
6. [건너뛰기] → [종료 및 알림 받기]를 눌러 기기 설정을 종료해 주세요. 만약 구글 어시스턴트 기능을 설정하고 싶다면 [계속]을 눌러 주세요.
7. 다운로드할 앱을 체크하고 [확인]을 눌러 주세요.
8. 탐색 방법을 선택하고 [다음] → U+tv 런처를 선택하고 [다음]을 눌러 주세요.
9. [장치 설정 완료] → [동의하고 시작하기] → [Google 아이디로 가입]을 선택하고 구글 계정을 선택해 주세요.
10. [다음에 하기] → [다음에] → [업데이트] → [실행]을 눌러 주세요.
11. U+tv 접근권한 안내 화면이 나오면 [다음]을 누르고, 원하는 접근 방법을 선택해 주세요.

00:00 영상 시작
00:56 설정 준비하기
02:13 기본 설정하기

#유플러스tv프리 #tv프리 #유플러스tv프리3 #초기설정 #기본설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08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사이트 정보

Copyright © Baragi.Net. All rights reserved.